Urban360은 멕시코에서 탄생한, 멕시코인을 위한 앱입니다. 이 앱으로는 멕시코에서 일어나는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한 번만 클릭하면 멕시코의 대형 소식통이 전하는 소식을 전반적으로 훑어볼 수 있습니다. 멕시코에 살고 있거나 멕시코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이 앱으로 상세한 멕시코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자체 커뮤니티를 통해 뉴스, 교통 정보, 대중 교통 정보 업데이트, 안내 광고, 서비스 검색 도구 등과 같은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교통이 혼잡한 시간 중 출근하는 데 걸리는 시간, 다음 버스가 도착할 시간, 또는 현재 살고 있는 도시와 관련된 최신 속보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
또한, Urban360으로는 지하철역, 버스 정류장, 친환경 자전거를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위치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더라도 시내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팔거나 택시나 호텔, ATM, 주유소 등과 같이 가까이 있는 서비스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Urban360을 이용해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며 특정 상점을 통해 특별한 상품도 구입해보세요.
리뷰
아직 Urban360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 댓글